로고

로고
나비새김 캠페인

노인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다

캠페인 소개
나비새김 캠페인은 신고의무자와 함께하는
노인학대예방 공익캠페인입니다
나비새김 캠페인은 국민의 참여를 기반으로 공익캠페인을 통한
노인학대 신고활성화 및 신고인식을 제고하고
노인학대예방 인프라 활성화 및 연대를 통해 사회적 가치창출을 목적으로 합니다.
MISSION
미션
노인이 학대로부터 자유롭고
노인의 존엄과 안전이 보장된 사회구현
  • 존중하는 노년
    안전하고 행복한 노후생활
VISION
비전
노인인권보호와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한
핵심추진 기관
  • 노인학대예방을 위한
    노인보호 및 촘촘한 네트워크 구축
    노인의 권익 옹호와 사회인식개선
    노인의 삶의 질 향상
SLOGAN
슬로건
노인의 마음을
잇다,
채우다,
보여주다
피해학대노인의 닫혀[:다쳐]있던 마음을 만나다.
나비새김
의미 | 존중받는 어르신을 나(신고의무자)의 마음에 새김
  • 나비
  • ‘노인’과 ‘희망’ 의 대표적 상징물
    노인학대의 위험에서 벗어나 존중 받기를 희망하는 어르신
+
  • 새김
  • 잊지 아니하도록 마음 속 깊이 간직한다는 의미
   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을 마음에 새기고, 신고의무자임을 마음에 새김
HONORARY AMBASSADOR
홍보대사
2019 나비새김 캠페인 홍보대사
이시영
드라마 | ‘왜그래풍상씨’ 외
영화 | 위험한 상견례 외
진행 | 연예가중계, 베이비 캐슬
방송 | 진짜 사나이 출연 등

- 2011 제6대 경기도 아동청소년 명예홍보대사
- 2013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대사
- 2014 인천아시안게임 홍보대사
- 인천광역시청 복싱팀